본문 바로가기

클립보드/습득물

NEX3를 지르다


추석때 집에서 동생과 함께 TV를 보면서 뒹굴다가 카메라 선전을 보게 되었다. 고수가 나와서 이러쿵 저러쿵 하는 장면이 보였는데 카메라가 꽤 예쁘게 생겼더랬다. 옆에서 동생이 '요즘 새로 나온건데 꽤 인기 있음. 나 가지고 싶음-_-'이라고 하는게 아닌가? 당시에는 간단히 무시했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자꾸 카메라가 눈에 밟혔다. 결국 몇일이 지난뒤 정신을 차려보니 NEX3가 내 손에 들려 있었다..ㅜㅜ 원래 물건을 산뒤 택배를 받으면 설레이는 감정이 먼저였지만 이번엔 후회와 설레임이 동시에 휘몰아 쳤다......왜냐하면 자그마치 77만원이나 들였기 때문.....하지만 이제와서 후회한들 어찌함?....시간이 이렇게 지나 버렸는데..ㅜㅜ


NEX3는 DSLR과 같이 렌즈를 교체 하여 사용하는 카메라지만 구조 적으로 다르다고 한다. 차이는 DSLR은 카메라 내부에 거울이 들어 있지만 NEX3는 이 거울이 빠진것. 이것이 차이인데 솔직히 이 거울이 빠졌다고 사진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지 모르겠다-_- 어쨌든 이 거울이 빠짐으로 크기가 DSLR보다 비약적으로 작아지게 되었다고 한다.

상당히 작음ㅋㅋ


하여튼 비싼 카메라도 샀으니 이제 여러곳을 돌아 다니며 사진을 많이 찍어볼 예정ㅋ 하지만 지금은 넘쳐 나는 레폿과 중간고사의 압박으로 당분같은 실험 사진이나 찍을 수 밖에 없다ㅡ_ㅜ




덧1) 요놈 때문에 틈틈히 카메라 공부도 하는 중..ㅠㅠ 전공 공부도 해야 하는데....

'클립보드 > 습득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필 사용자의 필수품 - 연필깍지  (13) 2011.02.15
최근의 습득물들  (4) 2011.01.16
최근의 습득물들  (4) 2009.06.28
몸에 좋은 녹용이 들어간 보약임ㅎㅎㅎ  (4) 2009.06.07
최근의 습득물들....  (8) 2009.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