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애니 이야기

창천항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존의 삼국지는 유비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 나갑니다. 유비는 착한놈 조조는 완전 나쁜 개XX로 나오죠(손권은 생략-_-)ㅋ
 
저도 옛날엔 그렇게 생각 했는데 삼국지를 읽는 횟수가 늘어 날수록 조조라는 인물에 매료되어 버렸습니다.
 
책에 나오는 그가 저지른 나쁜 행동이라는 것들이 왠지 이해되기도 하고 "나같아도 저러겠다."라는 생각이 들더 라구요. 그 시대에 권력을 지키려면 어쩔 수 없죠-_-ㅎㅎ
 
여튼 나관중이 젤 처음에 나쁘게 묘사한덕분에 엄청난 손해를 보고 있다는 기분이 들더군요ㅋ
 
따지고 보면 유비도 만만찮은데-_-
 
여튼 이 만화는 기존의 삼국지 소설과 삼국지 만화와는 달리 철저히 조조위주로 전개되는 작품입니다. 19세 딱지가 붙어있지만 야한건 별로 안나온니다...간간히 나와요..^^*
 
그렇다고 미성년자들이 보란 애기는 아닙니다. 어린것들은 고등학교 졸업하고봐ㅎㅎㅎ
 
한가지 재미난 점은 만화책에서 방통이 조낸 잘생겼다는 점입니다.
 
원래 소설에서 보면 방통은 조낸 못새겼죠a 검고 짙은 눈썹이 보기 싫게 붙어 있고, 콧구멍은 하늘을 향해 있고, 얼굴빛이 무척 검었다니 일단 읽은대로 상상해봐도 완전 추남-_-(저도 잘생긴건 아닙니다만....)
 
여튼 방통은 나오자마자 죽습니다-_-
 
다시 이야기를 만화책을 중심으로 돌리자면~이 만화는 정말 재미있습니다. 19세라는게 흠이지만요ㅋㅋㅋㅋ
 
삼국지 인물들 중에 조조와 곽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만화&애니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요전 _ 흔치 않은 동양 판타지.  (4) 2008.06.25
고스트 바둑왕  (0) 2008.03.02
키마이라  (0) 2008.02.27
소년탐정 김전일  (0) 2008.02.25
삼봉이발소  (2) 2008.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