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이야기

브라운 아이드 걸스에 관한 짧은 잡담




브라운 아이즈 걸스 아니었어?
며칠전의 일입니다. 보람찬 탄약고 경계근무를 마치고(저는 상근-_-ㅋㅋ) 생활관에서 TV를 보고 있는데 마침 그날이 브아걸이 컴백 무대를 가지는 날이었습니다. 침을 질질흘리며 감상(?) 한뒤 다시 근무를 서다가 근무자들끼리 이와 관련된 대화를 나누게 되었습니다. 이하는 대화 전문

나 : 브라운 아이즈 걸스 컴백 했던데(하악~하악~)

상대편 : 어. 노래 좋던데. 근데 브라운 아이즈 걸스가 아니고 브라운 아이드 걸스다.

나 : 말도 안되는 소리 하고 있네-_- 브라운 아이즈 걸스가 맞다.

상대편 : 내기 할래?

나 : 콜!!

결국 이렇게 해서 아이드냐 아이즈냐 하는 내기를 하게 되었고 결과는 무참히 저의 참패...ㅜㅠ
전 이때 까지 브라운 아이즈 걸스 인줄 알았는데....내기에서 진것 때문에 잠시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안티팬이 될까라고도 생각했지만(네..저 소심합니다-_-ㅋㅋㅋ) TV에서 손가인 눈웃음 한번 보고 저의 이런 마음은 눈녹듯이 사르르..;; 점점 덕후가 되어가는 접니다..ㅡㅜ

우히히히히~님 나 싫어 할꺼임ㅋㅋ?




어쩌다 원더걸스랑 같이......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컴백 무대를 봤을 땐 대박 이라고 생각 했습니다. 잘만하면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도 할 것 같았거든요. 하지만 엄청난 복병이 등장했으니........ 바로 원더걸스!!!

어제 뮤직 뱅크를 보고 있는데 빅뱅이랑 원더걸스 그리고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1위 후보로 나왔습니다

이건 뭐 상대도 안되네요-_- 소희도 놀라네염-_-a


원더걸스가 이길거라곤 예상 했지만.....이건뭐 넘사벽입니다.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 한다는게 앨범의 성공 여부를 판가름 하는게 아니지만-_-...살짝쿵 아쉽네열ㅋㅋ
(동방신기 팬들이 왜 순위 프로그램에 목을 메다는지 알거 같다능...난 니들을 이해해-_-)


둘이 닮았는데...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랑 KBS의 이정민 아나운서랑 닮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저뿐인가염-_-?

0123


무지 닮았는데...-_-;; 아님 말구요.


덧1) 제목은 짧은 잡담인데...조금 긴가요?

덧2) 원래 원더걸스의 사진도 넣을려고 했는데 이글은 브아걸에 관한 글이라서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