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이야기

태지형이 공중파에 나오다니!!


1. Bermuda Triangle

처음 버뮤다 트라이앵글 티져영상을 봤을 땐 별로라고 생각했습니다. 음이 난잡하게 느껴졌거든요-_-(지금은 절대 그렇게 생각안함^^;;) 뮤직비디오랑 음원이 공개되었을 때에도 계속 별로라고 생각했습니다. 가사도 제대로 안들려서 무엇을 노래하는지도 잘 모르겠고요. 그런데 한 일주일쯤 지나고 정신을 차리고 보니까 Bermuda Triangle만 계속 듣고 있더라구요..ㅠㅠ 대장의 위대함을 느꼈습니다.


새침한 대장

TOP횽은 기타연주는 정말 간지가...

대장 완전 신났슴ㅎㅎ

서태지 월드로 오삼!!

다음곡도 기대해~


요즘 버뮤다 트라이앵글만 들어요-_ㅠ


2. Human Dream & 폴핑크 댄스

어제 인터넷 뉴스를 보는데 언뜻 서태지 뭐 어쩌고 저쩌고 하더라구요-_- 바로 클릭해서 보니 태지횽이 후속곡을 발표하고 활동을 한다는 겁니다. 드디어 새앨범이 나오는 구나!!! 하고 조낸 좋아했는데 알고보니 Human Dream 이더라구요-_ㅠ 새노래가 아니라서 실망하면서 기사 내용을 봤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태지횽이 공중파 방송에 나온다네요-_- 내일 그러니까 11월 30일 일요일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서 Human Dream을 부른답니다~~~ 게다가 춤까지 춘다고 합니다. 가만히 있어도 '어이쿠 감사' 인데 춤까지 추다니.. 


이건 뭥미-_-?


일요일 기대해ㅎㅎ

춤은 요즘 유럽에서 유행하는 폴핑크댄스라나 뭐라나-_-(전 처음에 쫄핑크 댄스로 봤어요ㅋㅋ)

근데 쫄은 안입겠죠-_-? 쪼금 아쉬운데ㅎㅎㅎ

기대되시는 분들은 11월 30일 일요일 생방송 인기가요 본방 사수!!



덧1) 태지횽이 서태지 심포니를 한번 더 한다네요. 벌써 예매하고 하던데...난 못보는 구나.ㅠㅠ 횽 2009년 5월 이후에 한번 더 해주면 알될까? 나 티켓사서 꼭 보러 갈께요.ㅠㅠ

덧2) 태지횽 새 앨범 언제 나오는지 아시는 분은 좀 갈켜 주시면 안되요.ㅠㅠ? 제가 이런 소식엔 영 꽝이라..

덧3) 수정: 23일 인줄 알았는데 30일 이랍니다.ㅠㅠ 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