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립보드/습득물

최근의 습득물들....

최근에 새로 습득한 물건들이 많아서 블로그에 포스팅 할게 늘었다고 좋아했었는데 조금씩 미루다가 비공개로 해놓은 글들이 엄청 많아져버렸습니다.ㅜㅡ  빨리 처분해야지ㅎㅎㅎ 독후감도 쓰야(?) 하는데.ㅜㅜ


습들물1 - 전자사전 아이리버 딕플 D30

D30의 구성물들

최근에 영어공부에 박차를 가하면서 사전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조그만한 영어단어 사전에도 제가 모르는 영어단어들이 거의 대부분이 들어있지만 모르는 단어들이 너무 많다보니 단어 찾는다고 시간을 다 써버리게 되더라구요..ㅠㅠ 그러던 중 오마니께서 전자사전을 사주겠다고 제안을 하셔서 냉큼 질렀습니다ㅎㅎㅎ 오마니 사랑해요~ㅋ 뭘 살까하고 엄청 고민을 하다가 DMB가 빠져있는 D30으로 결정을 했습니다. DMB의 유혹이 강했지만 그러면 공부를 안할것 같아서..;;
근데 저는 용량을 2G 짜리로 샀는데 컴퓨터에 뜨는건 1G만 뜨더라구요. 이유를 알아보니 2G중에서 1G는 사전용량이더라는.......그럼 사용가능한 용량이 1G라고 표시를 해야지..ㅠㅠ



2.이바디와 태지횽아의 새로운 앨범

이바디와 서태지의 앨범


2주전쯤에 장기하와 얼굴들 정규앨범을 사서 잘 듣고 있는데 느닷없이 태지횽아의 새 싱글앨범이 발매되버렸습니다..;; 예약하러 사이트 접속했다가 이바디 앨범이 나온걸 보고 같이 구매했습니다ㅎㅎ
지금 현재 무한반복으로 듣고 있습니다ㅎㅎ 태지횽이 정규 8집은 언제 발매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