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립보드/습득물

최근에 산 화장품(?)들............


최근 바람이 탱탱 불자 피부가 급 늙어 가는것 같습니다-_- 여름에는 개기름이 넘쳐 흐르더니 요즘은 얼굴이 땡겨서(?) 가렵더라구요ㅠㅠ

마침 예전에 쓰던 스킨, 로션, 폼 클렌징이 다 써 가길래 다름제품으로 바꿔 봤습니다ㅋ 제가 어디서 들은 이야기인지는 잘 기억이 안나지만 스킨,로션은 한가지 제품만 오래쓰기 보다는 어느 기간 정도 쓰고 나면 다른 제품도 쓰는게 좋다고 하더라군요. 한가지 제품만 오랫동안 쓰면 피부에 특정한 영영분만 과잉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무 효과도 없다고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 화장품을 봐꿔 봤습니다. 그럼 아래부턴 간단한 리뷰들...

스킨& 로션



'ALPINE Herb 24' 라는 이름을 가진 제품으로 뛰어난 보습력을 가지고 있다고 선전하고 있습니다. 24가지의 허브 추출물로 만들어 사용시 피부 보습 지속 효과가 24시간이라고 하네요ㅋ 24가지의 허브 추출물이 들어 있다고 하길래 끈적거릴거라고 예상했지만 의외로 스킨은 '물' 같았습니다-_- 그래서 보습효과가 없을까봐 살짝 걱정을 했지만 의외로 좋더군요ㅎㅎ 가격은 각각 7900원.


폼 클렌져


예전에는 동일회사의 제품인 숯 제품을 썼지만 너무 오래 써서(2년-_-) 이번엔 녹차 성분이 들어있는 걸로 봐꿔봤습니다ㅎㅎㅎ (지렌테라고 읽죠ㅋㅋㅋㅋ?) 피부를 청결하게 가꿔주고 마사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효과가 있는지 아직까진 모르겠어요-_- 피부가 조금 깨끗해진것 같기도 하고......가격은 5500원.


그 외

그 외라서 많이 있는것 같지만 코팩 하나밖에 없어요-_- 사진도 못 찍어 놨다능..;; 며칠전부터 코랑 볼경계에 피지가 있는지 우둘투둘하길래 한번 사용해 봤습니다. 그렇게 많이 딸려 나오진 않던데 우둘투둘한 느낌은 많이 사라졌더라구요ㅎㅎ 가격도 500원 밖에 안하니 효과가 있든 없든 크게 부담은 안되네요.




제 주변사람들을 보면 새 화장품을 사용할 때 이틀정도 사용해보고 효과가 없으면 바로 다음 화장품으로 바꾸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화장품은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가 나타납니다. 몇번 발랐다고 피부가 하~애지면 그건 화장품이 아니고 독입니다!!

이번 화장품도 제 피부에 딱 맞는것 같습니다. 한 달쯤 된것 같은데 피부가 조금씩 눈에 보일정도로 좋아지고 있더라구요ㅎㅎㅎㅎ 여러분들도 자신의 피부에 딱 맞는 화장품을 사용하셔서 깨끗한 피부 유지하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