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립보드/습득물

쓸데 없는걸 구입해 보았다-은혼 안대

일본 메이지 유신(?)쯤을 배경으로한 '은혼'이라는 일본 코믹애니가 있다. 작가도 그렇고 애니 제작자들도 아마 약(?)을 한사발 먹고 그리지 않았을까 할 정도로 어이없고 웃긴내용으로 가득 차 있다. 하지만 지금 하려고 하는 말은 그게 아니고......


이 은혼에서 '오키타 소고'라고 약(?)을 한사발로 들이킨것 같은 캐릭터가 있는데 이 캐릭터가 가끔씩 쓰고 나오는 안대가 있다.


'은혼'에 나오는 오키타 소고


안대지만 꼭 잘때만 쓰고 있는건 아니다.


바로 이 눈깔안대. 언뜻 '20세기 소년'에 나오는 친구 문양에서 손모양 그림은 뺀거 같기도 하고....어쨌든 이걸 보자 마자 너무 가지고 싶었다. 그때가 2010년 쯤이었는데 있을것 같았던 이 눈깔안대가 왠지 없었다. 그 이후 우연히 학회참석차 일본으로 가게 되었을 때 찾아 봤었는데 결국 구하지 못하다가 최근에 인터넷 쇼핑몰에서 파는 것을 발견 하였다.



물건값이랑 배송비랑 똑같다.


정식으로 라이센스를 주고 만드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마 코스프레용으로 제작하고 있는것 같았다. 어쨌든 옛날 부터 사고 싶었던 것이기에 바로 구매 진행.



착용샷은 차마 부끄러워서...


실제로 제품을 받아보니 원래는 코스프레용으로 제작되지 않았을까 하는 하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수면용으로도 쓸 수 있을것 같다. 다만 공공장소나 사람이 많은곳에서 사용하기에는 약간의 용기가 필요하지 않나 생각된다.





덧1) 밴드는 애니처럼 좀 두껍게 해주었으면 더 좋았을것 같다. 

 

'클립보드 > 습득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운데이션-아이작 아시모프  (3) 2013.10.27
일본에서 산것들  (0) 2013.10.26
연필 보호대 - 연필 캡  (8) 2012.08.29
연필 사용자의 필수품 - 연필깍지  (13) 2011.02.15
최근의 습득물들  (4) 2011.01.16